페이지 이동을 하려고 하는데 아무런 수행도 되지 않고

브라우저 아래에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는 글만 나오는 것이였다.

이러한 결과가 나오는 것은 자바스크립트에 문제가 있어서 그런것 같은데

딱히 잘못된 곳이 보이지 않았다.

어떠한 부분이 에러가 났는지 나오지 않으니 답답해 하고 있던터에

친구가 지나가면서 보고 한마디 해줬다.

"그거 글씨 나온거 클릭 해~"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글을 클릭하니 자바스크립트 어느 구문에 오류가 있는지

친절히 나오게 되었다.

내가 확실히 초보란걸 더욱 확실히 깨닫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Posted by 윤연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