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의 습관

독서/자기계발 2007. 5. 26. 00:39

많은 CEO들을 통해 그들의 마인드나 장점들을 정리해 놓은 책이다.

지금까지 몇권의 자기계발 서적들을 읽었었는데 그 서적들에서 중요한 점들을

한데 모아놓은듯한 생각이 들었다.

책 구성 또한 49개의 단락으로 나눠 각 단락별로 주제를 설정하였다.

책 내용 뿐 아니라 각 단락마다 유명인들의 명언을 하나씩 넣어서 그것또한 좋았다.

책의 주제가 하나로 정해진게 아니라 중요내용을 간추려서 말하기는 어렵고

긍정적인 마인드, 열정, 노력, 시간관리등에 대한 내용이 있다.

저자의 말을 빌어 고객,준비,열정에 대한 내용을 세분화하여 설명해 놓은 책이라 볼 수 있다.

CEO뿐만 아니라 고객을 상대로 일하는 사람이라면 고객,준비,열정은 필수가 아닐까?

항상 고객을 우선으로,

철저한 준비를 가지고,

끊임 없는 열정으로 살자.

나중에 다시 정독해야 할 책.

Posted by 윤연식
,